폭스바겐코리아가 신형 골프 라인업 출시를 기념해 7월부터 8월까지 '아이코닉 모먼트(Iconic Moment)'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아이코닉 모먼트는 전국 폭스바겐 전시장에서 신형 골프 및 GTI를 시승하거나 계약, 출고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폭스바겐코리아에 따르면 신형 골프와 GTI는 각각 폭스바겐의 대표 아이코닉 해치백과 고성능 모델로 지난 3월 신형 골프를, 6월에는 GTI를 국내 시장에 출시했다. 아이코닉 모먼트 캠페인의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시승 신청 후 전시장을 방문해 신형 골프 또는 GTI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이 제공되며, 신형 골프 또는 GTI를 계약한 고객 전원에게는 독일 프리미엄 차량 관리 브랜드 니그린(NIGRIN)의 카워시 3종 세트를 증정한다.
캠페인 기간 내 차량을 출고한 고객 선착순 150명에게는 폭스바겐과 제이린드버그(J.LINDEBERG)가 협업해 제작한 스페셜 기프트가 제공된다. 패션과 스포츠 기능성을 완벽하게 융합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제이린드버그와의 협업으로 제작된 기프트는 골프 우산, 보스턴백, 트래블백 등 총 3종으로 구성됐으며 출고 고객 1인당 1종이 랜덤으로 증정된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아이코닉 모먼트 캠페인 진행 관련 경품과 증정 제품의 경우 전시장 별 제품과 재고량은 상이하며, 재고 소진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고 경품 교환 및 환불은 불가능하다"고 밝혔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