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팁
[창업단신] 공수간, DJ 페스티벌 '악(AKK) 페스티벌' 후원 外
기사입력| 2013-07-14 15:01:53
공수간이 DJ 페스티벌인 '악(AKK) 비치 페스티벌'에 공식 후원 업체로 나선다. '악(AKK) 비치 페스티벌'은 7월 19일부터 21일까지 거제도 명사해수욕장에서 열린다. 올해 최초로 열리는 DJ 페스티벌인만큼 DJ KOO, DJ HOON 등을 비롯한 10여명의 인기 DJ들이 라인업에 올라와 있다. 해변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클럽에서보다 더욱 뜨겁고 자유로운 분위기의 공연을 즐길 수 있다.
본격적인 무대가 저녁과 밤 시간대에 진행되는 만큼 낮에는 관객들의 기분을 업시켜줄 다양한 부대행사들이 진행된다. '금괴를 찾아라', '바운스 튜브', '골드타임' 과 같은 행사들이 준비됐다.
대표적인 국내 관광지 중 하나인 거제도에서 열리기 때문에 외국인 참가자 비율도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공수간은 페스티벌 기간 내에 푸드 부스를 통해 국물 떡볶이, 옛날당면순대, 지옥라면 등의 메뉴를 선보인다. 이를 통해 'K-푸드'를 더욱 널리 알릴 목적이다.
공수간은 '줄서서 먹는 떡볶이 집'이라는 별칭을 얻을 만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소자본 창업'을 내세워 시작 7개월 만에 45개의 프랜차이즈 매장 오픈에 성공해 업계의 화제를 몰고 오기도 했다. 대표 메뉴로 국물떡볶이와 왕김밥, 수제 튀김 등이 있다.
▶인토외식, 카페 가입하면 영화 '더 울버린' 티켓 쏜다
세계맥주 전문점 '와바', 셀프형 세계맥주 전문점 '맥주바켓', 분식형 스파게티 전문점 '까르보네'를 운영하는 인토외식산업이 영화 '더 울버린'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X맨 시리즈의 스핀 오프격인 '더 울버린'은 이번에도 휴 잭맨이 주연을 맡았다. 울버린(휴 잭맨)은 그 동안의 X맨 시리즈에서 불사의 능력을 지닌 것으로 대표되던 캐릭터다. 이번 영화에서는 울버린이 불사의 능력을 상실하면서 죽음의 두려움을 맛보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일본에서 촬영된 아찔한 액션신이 일부 공개되어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인토외식산업의 통합 카페 (http://cafe.naver.com/intofc) 가입 후 와바, 맥주바켓, 까르보네 브랜드 매장 중 자주 가는 매장명과 즐겨 찾는 이유를 게재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고객 중 총 60명(1인 2매)을 추첨해 티켓을 증정한다. 7월 23일까지 응모가 가능하며, 7월 24일에 당첨자를 발표한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송진현기자 jhsong@sportschosun.com
의견이 0개가 있습니다.
숫자 및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