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부NBG(대표 김준영)의 놀부부대찌개&철판구이가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해줄 신메뉴 6종을 출시했다. 출시되는 여름 신메뉴는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의 입맛을 돋우기 위해 해산물의 신선함과 매콤한 맛을 담았다. 해물부대전골, 낙지닭갈비철판구이, 낙지철판구이, 모둠 철판구이, 냉야채모밀 소시지 돈가스 등 부대찌개?전골 1종, 철판구이 3종, 특별메뉴 2종으로 구성됐다.
해물부대전골은 다양한 종류의 해물과 스팸, 베이컨, 후랑크소시지가 어우러진 메뉴다. 부대찌개 특유의 칼칼한 맛과 해산물에서 우러나오는 시원한 국물 맛이 더해져 한끼 식사 뿐 아니라 술안주로도 손색이 없다.
국물 없이 깔끔하게 즐기는 '낙지닭갈비철판구이'는 쫄깃한 낙지와 담백한 닭갈비를 한 번에 맛 볼 수 있는 메뉴다. 놀부 특제 매콤달콤한 소스가 매우면서도 감질 맛을 내 여름철 무더위를 잊게 한다. 낙지닭갈비세트메뉴를 이용하면 낙지닭갈비 2인분과 면사리, 산사춘 1병을 2만7000원에 알뜰히 즐길 수 있다. 우리나라 대표 보양식품인 낙지를 좀 더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낙지철판구이', 소시지, 오리, 베이컨 등 다양한 재료가 푸짐하게 들어간 '모둠 철판구이'도 출시했다.
이밖에 아삭한 야채들과 살얼음이 듬뿍 담겨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냉야채모밀'과 아이들 입 맛에 맞춘 '소시지 돈가스'도 새롭게 선보여 입 맛대로 즐길 수 있다.
놀부 관계자는 "무더운 날씨에 이열치열로 얼큰한 국물과 매콤한 맛을 찾는 고객들이 증가하면서 영양가도 많고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여름메뉴를 기획했다"며 "불쾌지수가 높아지는 무더위에 놀부부대찌개 신메뉴와 식사권 증정 온라인 이벤트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의견이 0개가 있습니다.
숫자 및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