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레이트 항공이 에미레이트 스카이워즈와 글로벌 호텔 체인 아코르의 아코르 라이브 리미트리스(ALL) 간 파트너십을 강화한다. 회원들에게 마일을 더욱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풍성한 혜택과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일환이다. 에미레이트 스카이워즈는 에미레이트 항공의 로열티 프로그램이며, ALL은 아코르의 로열티 프로그램이자 예약 플랫폼이다.
에미레이트 항공에 따르면 파트너십 강화에는 양방향 포인트 전환 기능이 도입, 회원들은 두 브랜드가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자유롭게 활용하고 최상의 여행과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누릴 수 있다. 에미레이트 스카이워즈 회원은 4000 스카이워즈 마일을 1000 ALL 리워드 포인트로 전환할 수 있으며, 45개 이상의 아코르 제휴 브랜드에서 전 세계 5600여 개 호텔과 5000개 이상의 리미트리스 익스피리언스(Limitless Experiences)를 이용할 수 있다.
ALL 회원은 4000 ALL 리워드 포인트를 2000 스카이워즈 마일로 전환할 수 있으며 에미레이트 항공 및 파트너 항공사의 항공권, 좌석 업그레이드, 기프트 카드, 호텔 숙박, 스포츠 및 문화 행사 VIP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 파트너십 확장을 통해 회원들은 두바이, 파리, 몰디브와 같은 대표적인 여행지부터 리야드, 발리 등 인기 있는 휴양지까지, 세계적인 항공 여행과 최상의 호텔 숙박을 하나로 결합하여 특별한 경험을 만들 수 있게 됐다. 에미레이트 스카이워즈와 ALL은 유연한 혜택과 독점적인 보상을 제공하며, 최고의 여행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네지브 벤 케더 에미레이트 스카이워즈 수석 부사장은 "ALL과의 파트너십 확장은 이러한 노력의 일환"이라며 "ALL 회원들도 보유한 리워드 포인트를 스카이워즈 마일로 변환하여 140개 이상의 목적지에서 항공권 리워드를 포함한 에미레이트 항공의 다양한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