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카카오톡으로 편하게' 카카오, 밸런타인 프로모션 진행
기사입력| 2023-02-08 15:10:35
카카오의 커머스 CIC가 운영하는 카카오톡 선물하기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다양한 선물을 추천해 주는 기획전을 선보인다.
8일 카카오에 따르면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우선 첫 화면에 밸런타인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최근 밸런타인데이가 연인뿐 아니라, 가족, 친구, 동료 등 가까운 사이에 선물을 주고받는 날로 자리매김함에 따라 다양한 종류의 선물을 마련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연령, 성별, 관계에 맞춰 특색 있는 선물을 전하고 싶은 이용자들을 위해 초콜릿, 호텔 케이크, 건강식품, 명품 뷰티 상품, 생활용품 등을 가격대별로 추천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만 만날 수 있는 브랜드 콜라보 상품도 선보인다. 노티드 초콜릿, 스타벅스 롤케이크, 원소주 발렌타인 에디션 등을 선물하기에서 단독 판매한다. 최근 일본인 콘셉트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유튜버 다나카(개그맨 김경욱)의 부캐(부 캐릭터)인 김건욱 디자이너의 굿즈 등의 구입이 가능하다.
다나카와 함께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4일까지 선물하기 페이지에서 다나카의 러브레터를 카카오톡 친구에게 공유하고 선물 게임에 참여하면 꽝 없는 경품 당첨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밸런타인데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8일부터 13일까지 3만원 이상 구매 후 할인쿠폰을 신청하면, 신청자 전원에게 2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또한 밸런타인데이인 14일 카카오페이 신용카드(신한, 국민, 하나, 농협)로 3만원 이상의 배송상품 결제 시 3000원을 할인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관계자는 "밸런타인데이가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을 전하는 날로 변화하면서 이용자를 위해 초콜릿을 비롯한 다양한 상품들을 추천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