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LG유플러스, LA다저스 직관원정대 1기 모집
기사입력| 2019-06-30 15:45:26
LG유플러스가 7월 1일부터 LG다저스 구장에서 메이저리그 경기를 직관하는 'LA다저스 직관원정대' 1기를 U+프로야구 앱을 통해 모집한다. LA다저스 직관원정대는 LG유플러스 모바일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프로모션이다.
LG유플러스에 따르면 직관원정대에 선발되면 9월 2일부터 10일까지 6박 9일동안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엔젤레스(LA) 도시의 대표 메이저리그 야구팀인 LA다저스 홈 구장에서 경기를 직관하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한국인 메이저리거가 출전하는 6연전 경기에 맞춰 원정 일정을 구성했다. 프리게임 투어를 통해 선수들의 배팅연습 현장 관람 기회도 주어진다.
직관원정대 프로모션과 함께 LA 테마투어도 진행된다. LA테마투어는 캘리포니아 대표 휴양지인 산타카탈리나 섬에서 이국적인 풍경을 만끽하고 비즈니스 클래스 항공, 5성급 호텔 숙박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다.
메이저리그 경기 직관을 희망하는 LG유플러스 모바일 가입자면 누구나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7월 1일부터 25일까지 1차 모집을 통해 2명, 26일부터 8월 18일까지 2차 모집을 통해 3명 등 총 선발 인원은 5명이다. 동반 1인을 포함해 총 10명에게 혜택이 주어진다.
당첨자는 각각 7월 29일, 8월 21일 발표되며 1차 모집에서 선발되지 않은 고객은 2차 모집에 재신청이 가능하다. 메이저리그 경기 일정을 포함한 여행의 상세 내용은 추후 U+프로야구 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U+프로야구 이용자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모든 야구 팬들이 갈망하는 메이저리그 직관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팬들의 관심을 사로잡는 풍성한 이벤트를 통해 U+프로야구 경험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