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은 3일 후지필름몰에서 휴대용 포토프린터 '피킷' 기획세트를 할인 판매하는 '피킷 포 유' 이벤트를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피킷 기획세트는 '러블리 핑크 세트'(피킷 핑크+카트리지 20매)와 '퓨어 화이트 세트'(피킷 화이트+카트리지 20매) 2종으로 기존 가격에서 15% 할인된 9만3000원에 구매 가능하한다.
이번 행사에 세트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전용 USB케이블과 후지필름몰 적립금 5000원도 함께 제공한다. 또, 이달 10일까지 피킷 기획세트에 추가로 피킷 케이스(9900원) 또는 피킷 카트리지 90매 세트(3만7620원)를 구매하면 롯데백화점 모바일 1만원 상품권도 받을 수 있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포토프린터 '피킷'은 심플한 디자인과 우수한 인화 품질로 사진 찍고 꾸미기 좋아하는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제품"이라며 "다가오는 빼빼로데이를 맞아 연인, 가족을 위한 이색 선물로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피킷은 들고 다니기 부담 없는 사이즈에 238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을 높인 제품이다. 22가지 필터 적용, 텍스트 및 스티커 삽입 등 전용 모바일앱을 통해 꾸민 스마트폰 사진을 즉석에서 신용카드 사이즈로 출력할 수 있다. 특히, 염료승화형 방식으로 사진의 색감이 선명하고 변색 없이 장기간 보존이 가능하다.이규복 기자 kblee34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