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29일 요리연구가 백종원씨와 함께 중학교 여자 축구부 선수들을 응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7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캠페인 영상의 목표 조회수를 달성할 때마다 전국 최대 5곳의 중학교 여자 축구부에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를 선물한다. 조회수가 25만, 50만, 75만, 100만을 돌파할 때마다 1대씩을 기부된다.
LG전자 홈페이지(https://www.lge.co.kr/lgekor/microsite/refrigerator/2016/06/27_campaign/w/event1_main.jsp)에서 영상을 감상하고 SNS에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와 함께 영상을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디오스 얼음정수기'를 증정한다.
홈페이지에 공개된 캠페인 영상에는 무더운 날씨에도 연습에 몰두하는 논산시 소재 강경 여자중학교 축구부 선수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 전속 모델인 백종원씨는 영상을 촬영한 후 이들을 직접 찾아가 수박 화채와 냉모밀 등 시원한 얼음 간식을 만들어 선사하고 격려품을 전달했다.
더불어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얼음정수기냉장고를 검색하면 '휘센 제습기'를 선물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얼음정수기냉장고를 검색한 후 LG전자 브랜드 검색창의 이벤트 배너를 클릭하면 참여할 수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때 이른 무더위 속에 꿈을 위해 노력하는 한국 여자 축구 꿈나무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선수들이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의 시원한 물과 얼음으로 훈련에 매진할 수 있도록 고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는 얼음정수기 상단의 터치 패널에서 120mL, 500mL, 1L 중 원하는 용량 버튼을 터치한 후 레버를 누르면 선택한 용량만큼 출수된다. 냉동실을 열지 않고도 레버를 누르면 각얼음 혹은 조각얼음이 바로 나온다.이규복 기자 kblee34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