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이 오는 24일까지 눈 속까지 씻는 안구세정제 '아이봉'을 널리 알려줄 '동아제약 아이봉 대학생마케터'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아이봉 대학생마케터는 대학생들에게 마케팅 실무경험의 기회를 부여하고 젊은 층과의 소통을 늘리기 위해 마련했다.
톡톡 튀는 아이디어가 가득하고 오프라인 정기모임 참여가 가능한 재학 또는 휴학 중인 대학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전형과 면접을 거쳐 총 20명을 선발한다.
최종 선발된 마케터들은 오는 6월부터 8월까지 3개월간 국내 전문가들에게 마케팅 실무에 관한 교육을 받고, 아이봉의 디지털 콘텐츠 제작과 온라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게 된다.
지원방법은 간단한 자기소개와 활동 포부 등을 작성한 후 이메일(eyebongstar@gmail.com)로 보내거나 QR코드를 통해 응모 페이지에 접속해 지원서를 작성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동아제약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dapharm)에서 확인 가능하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아이봉은 젊은 층이 많이 애용하는 만큼 대학생들의 의견을 직접 듣고, 마케팅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회를 마련했다"며 "수준 높은 교육과 콘텐츠 제작 활동을 통해 대학생들이 마케팅 전문가로 거듭나는데 도움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동아제약의 안구세정제 아이봉은 먼지와 땀, 콘택트렌즈 착용, 화장품 사용 등으로 생긴 눈 속 이물질을 씻어내는 제품이다. 일반의약품으로 가까운 약국에서 구입 할 수 있다.이규복 기자 kblee34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