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머렐, 20일 김우빈 팬사인회 개최
기사입력| 2016-05-08 14:11:36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이 오는 20일 브랜드 모델 김우빈의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이번 팬사인회는 20일(금) 오후 2시 서울 롯데백화점 서울 영등포점 머렐 매장에서 열린다.
15일까지 전국 머렐 매장에서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권이 증정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1인 1매)에게 초청장이 제공된다.
추첨 결과는 16일 머렐 공식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또한 20일에는 현장고객을 대상으로 10명을 추가 추첨하여 팬사인회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김우빈은 이번 팬사인회에서 포토타임을 가지며,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팬사인회 중 럭키드로우 이벤트에서는 김우빈 사인 가방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특히 가방을 받게 되는 3명의 인원은 김우빈과 별도의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머렐 관계자는 "김우빈은 머렐의 브랜드 모델로 활약한지 3년째로, 머렐과 김우빈에 대한 고객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소통할 수 있는 팬사인회를 마련했다"며, "머렐은 아웃도어 신발 부문 10년 연속 세계 판매 1위에 빛나는 제품력을 기반으로, 국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칠 예정으로,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