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스_팝 컬러 컬렉션의 클래식 슬립온.
멀티 스토어 ABC마트(대표 이기호)가 전 세계 단독으로 슈즈 브랜드 반스(Vans)의 익스클루시브 라인인 '팝 컬러 컬렉션(POP COLOR COLLECTION)'을 판매한다.
이번 컬렉션은 반스의 인기 모델 4종(올드 스쿨, 클래식 슬립온, 에라, 에센틱)에 산뜻한 라임 컬러 포인트를 더한 신제품으로 출시되었다. 컬렉션 중 '올드 스쿨'과 '클래식 슬립온' 2종은 전 세계 유일하게 국내 ABC마트에서만 판매되며, '에라'와 '어센틱' 모델은 국내 단독으로 ABC마트에서만 선보인다.
반스 '팝 컬러 컬렉션'은 봄을 연상시키는 컬러 포인트의 디자인으로 캐주얼부터 세미 정장까지 다양하게 매치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이다. 가격은 제품별로 49,000원~62,000원 선이며, 컬렉션 구매 모든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반스 50주년 기념 컵 세트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ABC마트 관계자는 "이번 전세계 단독 상품 판매는 ABC마트를 찾는 모든 고객에게 최상의 신발 선택권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것" 이라며 "앞으로도 ABC마트만의 차별화된 제품 구성인 익스클루시브 라인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슈즈 트렌드 세터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