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머핀이 '레터링 폴더매트' 2종과 '레터링 범퍼매트' 1종을 출시했다.
유아 액세서리 브랜드 베이비머핀(BabyMuffin)이 봄을 맞아 '레터링 폴더매트' 2종과 '레터링 범퍼매트' 1종을 런칭했다.
베이비머핀의 뉴라인 레터링 매트는 국내에서 특별 생산, 가공한 프리미엄 PU원단을 사용했다. 유해물질이 검출되지 않아 과일 포장재 등으로 사용하는 친환경 무가교 압축PE폼만을 사용했고 화학성분 없이 고온의 열접착 방식으로 가공해, 탄성과 복원력 그리고 안전성이 우수한 내장재로 제작돼 아이들 놀이매트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은은한 크림톤의 단일색상과 레터링 문구를 매트에 접목해, 집안 분위기를 한층 밝고 깔끔하게 만들어 주는 인테리어 효과도 있다. 게다가 음료나 음식물에 오염되기 쉬운 일반 폴더매트의 단점을 보완해, 생활방수 코팅 기능을 첨가해 오염을 손 쉽게 제거 할 수 있다. 4㎝ 두께의 8중 탄성폼을 사용해 층간 소음 스트레스도 피할 수 있다.
아기침대, 놀이매트로 다용도 변신 기능을 갖춘 범퍼매트는 140X200 사이즈로 제작돼, 자사 및 타브랜드 매트와 호환성이 뛰어나다. 양쪽의 벨크로 부분을 분리하면 일반 폴더매트보다 더 넓은 폴더매트로도 사용 할 수 있다.
한편, 베이비머핀은 신규 유아매트 라인의 런칭을 기념해 25일부터 4월 6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약 2주간 베이비머핀 유아매트를 할인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2016년형 신규 쿨시리즈의 제품들을 구매 고객 전원에게 증정한다. 베이비머핀의 신규 제품 출시 및 이벤트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판매처 디밤비(www.dibamb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