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가 공식 페이스북을 오픈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135년 전통의 씰리침대(대표 윤종효, www.sealy.co.kr)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sealykr)을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진정한 휴식을 위한 편안한 수면환경을 제공하는 씰리침대는 공식 블로그를 운영하는데 이어, 페이스북을 오픈해 고객과 소통하는 공식 온라인 채널을 추가했다. 씰리침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문화, 리빙, 라이프스타일 등에 대한 다양한 힐링 콘텐츠로 온라인 상에서 고객들이 잠깐 쉬어갈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씰리침대 제품 소개와 더불어 숙면, 푸드, 문화, 트렌드, 웨딩, 인테리어 등 폭넓은 정보를 제공해 실생활에서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씰리침대는 18일까지 페이스북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씰리침대 페이지와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후 앞으로 페이스북을 통해 접하고 싶은 내용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들 중 활기찬 아침을 맞이할 수 있도록 씰리침대 피오니 슈퍼싱글 사이즈 매트리스(1명), 씰리침대 호텔식 코튼 베개(4명), 모닝커피(10명)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씰리침대 마케팅팀 구민정 차장은 "수면 건강과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프리미엄 매트리스 수요가 늘어나는 가운데 씰리침대는 페이스북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적극적으로 다가가려는 것"이라며 "새로운 채널을 통해 온라인, 모바일 사용이 익숙한 고객과의 소통이 확대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씰리침대는 1950년 세계 최초로 정형외과 의사들과 협업을 통해 침대를 개발했으며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탄성과 내구성으로 최적의 숙면 환경을 제공해 편안한 잠을 이루고자 하는 이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