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모가 취업준비생 가발 무료 대여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국내 1위 가발기업 하이모(대표 홍인표, http://www.himo.co.kr)가 상반기 공채 시즌을 맞아 '하이모 취업준비생 가발 무료 대여 프로젝트'를 20일까지 전국 하이모 매장에서 동시 진행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탈모로 자신감이 낮아져 면접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업준비생들을 위해 마련됐다. 취업준비생은 매장을 방문하면 호감도를 높여주는 헤어 컨설팅과 함께 일주일간 원하는 가발을 무료로 빌릴 수 있다. 취업 면접을 위해 가발 대여를 원하는 취업준비생들은 전국 하이모 매장을 방문해 취업 이력서와 신분증, 보증금 10만원을 제시하면 즉시 대여가 가능하다.
또한 하이모는 20일까지 하이모 취업준비생 가발 무료 대여 프로젝트의 일환에서 공식 홈페이지(http://goo.gl/sAv69a)에서 응모만 해도 100% 당첨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매일 5명을 추첨해 일주일간 무료 가발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모든 이벤트 응모자에게 하이모 신규 고객으로 가입해 맞춤가발을 구매 시 사용 가능한 25%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하이모 관계자는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은 외모의 자신감을 높여주고 호감을 이끌어 낼 수 있어 취업면접에서 특히 중요하다"며 "이번 하이모 취업준비생 지원 프로젝트를 통해 탈모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자신감 있게 면접에 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