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미가 유쿨빨대컵 신제품을 선보였다.
글로벌 대표 유아용품 전문 유통기업 세피앙의 네덜란드 프리미엄 수유 브랜드 유미(Umee)가 '유쿨빨대컵(U-cool 빨대컵)' 신제품을 선보였다.
새로 선보인 유쿨빨대컵은 아이가 직접 컵을 들고 마실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제품이다. 빨대와 컵의 각도가 물을 마시기 가장 편한 105도로 제작됐으며, 역류방지를 위해 특수 제작된 십자 모양빨대를 사용했다. 이 빨대는 아이의 여린 치아에 닿아도 자극이 없는 부드러운 실리콘 재질로 만들어졌다. 또한, 아이가 앉거나 누워서도 편안하게 음료를 마실 수 있는 빨대 추가 장착됐다.
제품 디자인은 펭귄을 모티브로 사용자의 편의성 극대화했다. 유선형 타입의 몸체는 안정된 무게중심으로 사용이 편리하며, 손에 잡기 편한 곡선 형태의 양손잡이는 우수한 그립감을 제공한다. 유쿨빨대컵은 240㎖(9개월 이상)와 360㎖(12개월 이상)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됐다. 미국 식품의약국 안전인증을 받은 폴리프로필렌 재질 덕분에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세피앙몰 및 GS샵, 신세계몰, CJ몰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하이베베, 롯데백화점 코지가든 등의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판매한다. 소비자 가격은 240㎖는 2만2000원, 360㎖는 2만5000원이다.
유미는 이번 유쿨빨대컵 신제품 런칭을 기념해 자사 블로그 및 카카오스토리에서 동영상 공유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빨대컵 동영상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기대평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신제품을, 1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3월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유미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유미는 젖병 육아어플 '엄마와' 함께 만족도 95% 이상을 자랑하는 웜커버 젖병 체험단도 함께 모집 중이다. 10일까지며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자신의 블로그에 스크랩 하고, 기대평을 남기면 응모할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