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스트올럼이 2016년 두번째 신제품 '유니버셜 메탈릭 스프레이 10종'을 출시했다.
전미 1위 락카 스프레이 페인트 러스트올럼(www.sobit.co.kr)이 2016년 신제품 라인업을 차례로 공개하며 두번째 신제품 라인 '유니버셜 메탈릭 스프레이 10종'을 출시했다.
유니버셜 메탈릭 스프레이는 다크 스틸, 티타늄 실버, 퓨어 골드, 사틴 니켈 등 메탈 효과가 나는 컬러 10종으로 구성됐다. 프라이머(하도제)와 페인트 기능을 합친 제품으로 별도의 하도 작업이 필요 없어 편리하고 효율적이다. 목재, 금속, 유리, 알루미늄, 플라스틱, 콘크리트 등 어떤 표면에 사용해도 우수한 커버력과 색상 표현력을 자랑하며 녹방지 처리가 돼 있다. 특히 독자적 기술력으로 특허를 받은 분사용 그립은 누구나 손쉽게 장시간 분사해도 피로감을 느끼지 않게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됐다.
러스트올럼 관계자는 "러스트올럼은 표현력과 기능성은 물론이고 사용자 입장을 철저히 고려한다. 특히 셀프 인테리어 시장이 점차 확대되며 전문가뿐만 아니라 주부나 학생 등 인테리어 작업이 익숙하지 않은 초보자들까지도 쉽게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 필요하다. 이러한 측면에서 러스트올럼 제품은 매우 적합하다고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러스트올럼은 전미 1위 스프레이 페인트 브랜드로 100여가지 다양한 컬러와 2X 울트라 커버로 대표되는 커버력은 물론 녹방지 효과, 방수 효과 등 다양한 기능성을 갖춘 홈 인테리어 전문 스프레이 페인트이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