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앤컴퍼니가 부산 벡스코 베이비페어와 인천 송도 코베 베이비페어에 동시 참가한다.
유아동복·용품 전문기업 아가방앤컴퍼니(대표이사 신상국)가 3일부터 6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부산 벡스코 베이비페어'와 인천 송도컨벤시아(Songdo Convensia)에서 개최되는 '송도 코베 베이비페어'에 동시 참가한다.
아가방앤컴퍼니는 이번 부산과 인천 송도 베이비페어에서 프리미엄 유아 화장품 '퓨토', 자연발효 유아 화장품 '에코뮤', 안심 유아세제 '퓨토하우즈', 프리미엄 영·유아용 매트소재 놀이기구 '디자인스킨'을 선보인다. 유아 화장품 퓨토와 에코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물 증정 이벤트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최근 출시한 100% 식물 유래 성분 유아세제 '퓨토 하우즈'를 이번 베이비페어에서 처음으로 특별 할인가로 판매한다.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유아매트 브랜드 디자인스킨은 부스 방문 고객에게 자녀의 이름을 세긴 방수 소재 '네임스티커'를 현장에서 제작해 선물로 증정하고, 매트 세트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가방 배진우 부문장은 "유아 용품 브랜드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관심과 요청으로 부산과 인천에서 열리는 베이비페어에 동시에 참가하게 됐다"며 "유아스킨케어, 유아세제, 유아매트까지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앞으로도 고객 접점을 확대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