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80이 어린이를 위한 '2080 키즈 신학기 준비물 양치세트' 2종을 출시했다.
생활뷰티기업 애경(대표이사 고광현)의 토털 오럴케어 브랜드 2080이 신학기를 맞아 어린이집, 유치원 필수 준비물인 '2080 키즈 신학기 준비물 양치세트' 2종을 출시했다.
2080 키즈 신학기 준비물 양치세트는 우리나라 어린이 치아 특성에 맞춰 설계한 2080 키즈 치약과 칫솔로 대한구강보건협회 추천 제품이다. 특히 치약, 칫솔과 함께 반드시 필요한 양치컵, 미니수건, 방수 이름스티커 등과 함께 구성돼 양치 준비물을 한번에 준비할 수 있는 기획세트다.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미니특공대'와 '로보카 폴리' 캐릭터를 디자인에 적용해 '미니특공대', '로보카폴리' 2종으로 출시됐다.
2080 키즈 칫솔은 한국 어린이 치아특성에 맞춘 유선형의 칫솔모가 치아를 감싸면서 치아와 잇몸에 자극없이 부드러운 양치를 도와준다. 특히 Ciba®연구소(스위스) 실험결과 24시간 안에 균의 99.9%까지 감소시킨 항균기능모를 적용해 치아와 잇몸 세균에 노출되기 쉬운 어린이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2080 키즈 치약은 치약을 삼키기 쉬운 어린이의 안전을 고려해 저불소 맞춤케어와 파라벤, 트리클로산, 석유계 계면활성제 등을 배제한 안심처방으로 안전한 양치가 가능한 치약이다. 스위스 국제치아보호협회에서 충치예방 제품으로 인증하는 '튼튼이마크'를 국내 최초로 획득해 어린이 충치예방 전문치약임을 인정받았다.
애경 관계자는 "2080 키즈 신학기 준비물 양치세트는 기존의 양치세트와 달리 미니수건, 방수 이름스티커 등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차별화 된 구성으로 기획제품을 출시했다"며 "어린이 신학기 양치세트에 꼭 필요한 주요 준비물을 2080 키즈 신학기 준비물 세트로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