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드미엘이 멀티코트 신규 컬러 2종을 출시했다.
유아용품 전문기업 ㈜이폴리움(대표 이정배)의 외출 토털 브랜드 뽀드미엘(Potdemiel)이 멀티코트 신규 컬러 2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멀티코트 신규 컬러는 화사한 색감이 돋보이는 핑크와 모던한 분위기의 네이비 색상이다. 기존 옐로우, 그린과 함께 뽀드미엘에서 판매한다. 안감은 디자인 패브릭으로 소매를 접어 포인트로 연출할 수 있으며, 네이비 컬러에는 앵두 패턴을 사용해 성별에 따른 색상 선택의 제약을 없앴다.
뽀드미엘 멀티코트는 고급 아웃도어 의류에서 사용하고 있는 발수·방수 원단을 적용해 생활방수는 물론 바람막이로도 활용할 수 있다. 단추를 끝까지 채우면 아이 코까지 가려져 미세먼지와 황사가 부는 시즌에는 마스크 대용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뒷면 투스텝 단추와 허리 스트링을 이용해 아이 성장에 따라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며, 아이가 멀티코트를 착용하지 않을 시에는 별도로 제공하는 보관 파우치에 넣어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한편, 뽀드미엘은 멀티코트의 신규 컬러 추가를 기념해 오는 3월 1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멀티코트를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공식 쇼핑몰 디밤비(www.dibambi.com)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뽀드미엘의 멀티코트 신규 컬러 출시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potdemiel.co.kr) 및 공식 쇼핑몰 디밤비(www.dibamb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