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비타의 일루미네이팅 라인.
이탈리아 프로페셔널 헤어 케어 브랜드 '메다비타(MEDAVITA)'에서는 빛을 잃은 모발에 별처럼 눈부신 광채를 선사할 '일루미네이팅 라인(Huile 'd'Etoile) 3종'을 출시했다.
'별에서 온 오일' 컨셉으로 출시된 '일루미네이팅 라인'은 엄선된 최고의 오일 성분들을 블렌딩해 탄생시킨 헤어 광택 라인이다. 고대부터 사용되어 온 고귀한 4가지 식물의 순수 에센셜 오일(사카잉키 오일, 모링가 오일, 타이거 넛츠 오일, 린시드 오일)성분이 모발에 풍부한 영양과 놀라운 광택, 즉각적인 부드러움을 선사한다. 특히, 고급 향수와 같은 플로럴 향(탑노트), 바닐라 향(미들노트), 우드 향(베이스 노트)을 통한 감각적이고 우아한 향취까지 느낄 수 있다.
먼저, '일루미네이팅 라인'의 광택오일샴푸인 '샴푸 디 올리 니브리안테(Shampoo di Oli Inebriante)'는 뛰어난 세정력으로 두피 및 모발의 노폐물을 깨끗하게 관리해주며 거칠고 푸석한 모발을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주는 제품. 더불어, 트리트먼트 '마스체라 디 올리 일루미난테(Maschera di Oli Illuminante)'는 모발에 집중적으로 영양을 제공해 윤기 있고 부드럽게 가꿔주며 모발을 힘있고 탄력 있게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마지막으로 광택 오일 세럼인 '올리오 아우레오(Olio Aureo)'는 모발에 바르는 즉시 끈적임 없이 흡수되고 즉각적인 광택과 부드러움, 은은한 향취를 선사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가장 눈부신 광채는 건강함으로 빛나는 순간. 메다비타의 '일루미네이팅 라인(Huile 'd'Etoile)'이 그 이상적인 빛을 되찾아 줄 것"이라고 자신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