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시사가 2월 동안 직장인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YBM시사(대표 최재호)가 2월 한 달간 필리핀 전화영어 직장인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승진이나 이직, 자기계발 등을 위해 영어공부 중인 대한민국 직장인들을 응원하고자 마련했다. 직장인 신규회원 누구나 주 3회 이상 필리핀 전화영어 수업 신청 시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YBM시사 직장인 전화영어 과정은 'S.O.S 프리미엄 회화', '토론식 집중회화', '토익스피킹', '비즈니스 회화' 총 4개로 구성됐다.
S.O.S 프리미엄 회화는 국내 최초 전화영어 전문 교재인 '폰앤톡(Phone'n Talk)'을 바탕으로 총 3단계에 걸쳐 다양한 상황에서의 회화 표현을 익힐 수 있는 YBM시사 전화/화상영어 대표 프로그램이다. 토론식 집중회화는 다양한 글로벌 이슈를 바탕으로 자유롭게 토론하는 형식의 수업이며, 비즈니스 회화 프로그램에서는 업무상 필요한 영어회화는 물론 영어 프레젠테이션이나 이메일 쓰기까지 학습할 수 있다. 토익스피킹은 외국인과의 직접 대화를 통해 영어 스피킹 시험의 전반적인 유형을 익히는 프로그램이다.
수강생들은 전화로 이뤄지는 본 수업 외에도 온라인 예/복습 시스템, 실전 테스트, 동영상 학습, 학습문자, 영작첨삭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오승준 YBM시사 전화/화상영어 팀장은 "YBM시사는 본사의 50년 영어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된 전화영어 전문 콘텐츠와 국내 최대 규모의 해외 직영 콜센터, 우수한 전문강사진, 맞춤형 학습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한층 차별화된 전화영어 학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바쁜 직장인들이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자신의 생활 패턴에 맞는 학습법을 찾고, 영어공부를 꾸준히 해나갈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YBM시사는 29일까지 '쏜다 세뱃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내용은 전화/화상영어 신규회원 모두에게 결제금액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20만원 이상 결제 시부터 결제금액의 약 10%에 해당하는 백화점상품권을 지급한다. 자세한 정보는 YBM시사 전화/화상영어 홈페이지(www.ybmphone.com)와 고객센터(1577-057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