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치가 '제29회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안심육아 베이비키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아용 카시트 전문 브랜드 다이치(대표 이지홍, www.babyseat.net)가 18일부터 21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 29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다이치는 이번 박람회에서 가격 할인 및 스페셜 키트 증정, 신제품 출시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이치는 LG생활건강의 베이비 전문 브랜드 '베비언스'와 제휴해 안심육아를 위한 '베이비 키트'를 증정한다.
베이비 키트에는 베비언스 대표 제품 외에도 화학성분이 없는 저자극 물티슈 '토디앙', 프리미엄 친환경 세제 '메소드', 프리미엄 생활용품 브랜드 'WHY' 등 LG생활건강의 다양한 영유아 제품들로 구성됐다. 키트는 베이비페어 현장에서 다이치 일부 제품을 구매한 사람에 한해 나흘에 걸쳐 총 200명(일 50명)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다이치는 이번 베이비페어에서 신제품 '프렌디(Frien-D)'를 최초로 공개한다. '프렌디'는 최상의 안전함을 추구하는 다이치의 기술력이 담긴 2016년 첫 신제품으로 0세부터 5세까지 쓸 수 있다. 또한 베스트셀러 제품인 '퍼스트세븐'과 '퍼스트세븐 터치픽스'의 신규 컬러도 새롭게 선보인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가격 할인과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된다.
한편, 전시 기간 동안 코엑스 A홀 D245에 위치한 다이치 부스에 방문해 인증샷을 찍어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21일까지 다이치 카카오스토리와 페이스북을 통해 친구소환 이벤트도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다이치 공식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