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그로베가 롯데백화점 유아동 편집숍 코지가든에 입점했다.
북유럽 감성의 프리미엄 베이비패션 브랜드 '르그로베(legrove)'가 전국 롯데백화점의 프리미엄 유아동 편집숍 코지가든 입점을 기념해 내달 말일까지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코지가든 매장에서 르그로베 제품과 함께한 인증샷을 찍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개인 SNS에 올린 후 축하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 종료 후 심사를 거쳐 당첨자를 발표한다.
1등은 르그로베의 완판 인기상품 '헨디그 기저귀가방', 2등은 반드링 이유식보냉가방, 3등은 셰르 안전벨트인형, 참가상 20명에겐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르그로베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능성을 갖춘 아이템을 선보이면서 각종 육아커뮤니티에 제품 문의가 쇄도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스타일과 실용성 모두를 중시하는 젊은 엄마·아빠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며 최근 매출이 급증하고 있다. 특히 주력 상품인 '헨디그 기저귀가방'은 런칭 두달만에 완판됐다.
르그로베 마케팅 담당자는 "르그로베는 프리미엄 소재와 유니크한 느낌이 적용된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연예인을 비롯해 인스타그램 셀럽들 사이에서 유명세를 타면서 이번 시즌 가장 핫한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다"며 "이번 코지가든 입점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전달 할 수 있는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르그로베는 인기상품 '헨디그 기저귀 가방'뿐만 아니라 '엥켈 솔리드 기저귀가방'. '이유식보냉가방', '안전벨트인형', '블랭킷', '유아 앞치마 세트', '이유식 턱받이' 등 다양한 소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프리미엄 유아동 전문 편집숍 코지가든은 전국의 롯데백화점과 롯데아울렛, 수입 유아용품 프리미엄샵 '하이베베' 내에서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 르그로베 코지가든 입점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에이원베이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loveryan)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