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 뷰티가 '쥐메이 어워드 세리머니 2016' 루키상 수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애경의 토털 뷰티 온라인 직영몰 'AK BEAUTY'가 루나(LUNA)의 '쥐메이 어워드 세리머니 2016'(JUMEI AWARD CEREMONY 2016) 루키상 수상을 기념해, 루나 할인 및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쥐메이 어워드 세리머니 2016 수상을 기념해 중국 여심을 사로잡은 베이스메이크업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행사다. AK BEAUTY 몰은 4월 3일까지 1만원이상 구매고객 선착순 2016명에게 루나 런웨이 크림립스틱 정품을 무료 증정한다. 또한 루나의 대표작 수분광 팩트가 포함된 베이스메이크업 특별세트 '한혜진의 백스테이지 패키지'를 30% 할인 판매한다. 지난해 출시와 동시에 온·오프라인 완판 흥행을 일으켰던 롱 래스팅 팁 컨실러는 20% 할인하고 다양한 사은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애경 관계자는 "루나의 성공적인 중국 진출은 제품의 주요 특징인 내추럴함이 20~30대 젊은 여성에게 인기를 끌고 K-뷰티 트렌드와 연결되며 쥐메이 어워드 세리머니 수상으로 중국에 루나를 알리는 계기가 됐다"며 "이같은 성과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국내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마련했다"고 말했다.
쥐메이 어워드 세리머니 2016은 해외에서도 인정하는 브랜드 파워를 가진 중국 최대 온라인 화장품쇼핑몰 쥐메이(JUMEI)와 패션지 바자 차이나(BAZZAR China)가 공동주최하는 패션&뷰티 어워드 행사다. 루나가 지난달 29일 중국 베이징에서 수상한 '쥐메이 어워드 세리머니 2016' 루키상은 올해의 성장 잠재력이 기대되는 브랜드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루나는 각국의 다양한 해외브랜드와 함께 심사에 올라 최종 선정됐다. 이날 수상한 한국 브랜드는 4개였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