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함스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이벤트를 진행하다.
호주 자연주의 보습 브랜드 그라함스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소중한 내 여자친구를 위한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호주 천연성분 스킨케어 브랜드 그라함스는 14일까지 세트 3종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모든 세트 상품은 무료 선물포장 서비스를 제공하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텀블러를 증정한다.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맞아 선보이는 세트 3종(SET 1, 2, 3)은 각각 4만9000원, 5만9000원, 6만9000원이다. 촉촉한 그녀를 위한 SET 1은 피부 진정효과가 탁월한 '칼렌둘리스 플러스 크림'과 마누카 꿀 성분으로 보습을 더해주는 '내추럴 소프' 그리고 입술을 장시간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오가닉 립밤'으로 구성됐다. SET 2는 화학 계면활성제 없는 순한 워시 제품인 '내추럴 바디워시'와 '내추럴 샴푸' 그리고 미네랄 소금 함유로 몸의 냄새를 제거하고 보습 및 진정효과가 뛰어난 '알로에 미네럴 데오드란트 롤-온'이 포함된다. 민감한 피부, 아기피부, 건조한 피부에 효과적인 '수스-잇 밤', '칼렌둘리스 플러스 크림', '내추럴 수스-잇 젤'이 피부 보습과 진정 작용을 돕는 SET 3은 그녀를 건강한 피부 미인으로 만들어 준다.
그라함스 코리아 관계자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여자친구나 아내에게 줄 선물을 고민하는 남성 고객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과 알찬 구성으로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그라함스 전 제품은 98-100% 천연성분으로 이뤄져 있어 피부가 민감한 분들도 부담 없이 사용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그라함스의 화이트데이 기프트 세트 이벤트는 그라함스 코리아 공식 온라인몰(http://grahamskora.com)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