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탐희가 전개하는 뷰티브랜드 폴라탐이 드럭스토어 롭스에 입점했다.
여배우 박탐희가 자신의 이름을 내건 뷰티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폴라탐(www.polatam.com)이 지난 1일 롯데 드럭스토어 롭스(LOHB's) 전국 매장에 입점했다.
이번 롭스(LOHB's)에 입점하는 '폴라탐 워터 젤 엑스트라 포스 마스크'는 국내산 참나무 뿌리 추출물과 자연유래 성분 함유로 은은한 목초향을 선사하는 진정 에센스와 우수한 밀착력과 통기성으로 고급 여성 속옷에 사용되는 '숨쉬는 원단 - 100% 큐프라 시트'로 제작됐다. 또한 주름개선 기능성을 인증 받은 '옵티멀 리페어링', 미백 기능성의 '브라이트닝' 그리고 고보습 '모이스춰라이징'까지 3종으로 피부 상태에 맞춰 선택이 가능하다. 특히 선물 상자를 연상케 할 정도로 감각적인 디자인 패키지는 우수한 제품력과 함께 마스크팩의 주요 고객인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폴라탐 관계자는 "지난해 11월 말, 브랜드 런칭 이후 3개월간 온라인 마켓에서 약 80%가 재구매 고객이었다. 특히 실크같이 부드럽고 피부에 착 붙는 큐프라 시트에 대한 높은 만족도와 참나무 추출물 성분의 진정 에센스가 민감한 피부를 가진 고객들에게 인정받아 빠르게 입소문이 퍼지며 오프라인 유통망까지 확대할 수 있었다"라고 설명했다.
폴라탐은 3월동안 전국 롭스(LOHB's) 매장에서 입점 기념 '단독 1+1 행사' 및 공식 인스타그램(@polatam_official)과 뷰티 커뮤니티와의 연계 SNS 이벤트 등을 활발히 펼칠 예정이다.
한편, 폴라탐 브랜드를 이끌며 사업가로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던 박탐희는 최근 김수로 프로젝트의 뮤지컬 '친정 엄마'에 캐스팅돼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 4월 무대를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