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생추나베개가 설날 새해 덕남 나누는 '복주머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능성 맞춤 베개 브랜드 '자생추나베개'가 설날을 맞아 새해 덕담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복주머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15일 정오까지 자생추나베개 공식 홈페이지(www.chunapillow.co.kr)에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가족, 친구, 연인 등 소중한 이들에게 한해의 건강과 행운을 기원하는 새해 덕담을 덧글로 남기면 응모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자신의 SNS에 공유한 후 URL과 함께 덧글을 남기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설을 맞아 진행되는 이벤트인 만큼 당첨자에게는 풍성한 설 선물을 마련했다. 1등 당첨자 1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2등 5명에게는 홍삼 세트, 3등 10명에게는 생활용품 세트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2월 18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함께 자생추나베개는 2월 한 달간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건강 간식을 추가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생추나베개 에어셀'을 싱글 또는 더블로 구매하면 견과류 패밀리세트 1박스를, 가족세트로 구입한 고객에게는 2박스를 선물로 증정한다. 단, 사은품은 베개와 따로 일괄 배송될 예정이다.
자생추나베개 관계자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소중한 이들에게 마음도 전하고 풍성한 설 선물도 제공하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새해 덕담과 함께 더욱 따뜻하고 풍성한 설날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