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드미엘이 디자이너 브랜드 티백과 콜라보 캐릭터 르엘을 공개했다.
유아 토털 브랜드 뽀드미엘(Potdemiel)이 디자이너 브랜드 티백(www.tibaeg.com)과 협업을 통해 신규 콜라보레이션 캐릭터 '르엘(leaile)'을 처음 공개했다.
새롭게 선보인 '르엘'은 멸종 위기에 처한 곰을 모티브로 제작된 캐릭터다. 사랑스러운 분홍색 곰 캐릭터 머리에 쓰인 둥근 화관과 등 뒤 날개를 연상시키는 풀잎 등의 화사한 분위기가 르엘의 특징이다.
르엘은 기존 뽀드미엘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토들러 백팩과 사이드 크로스백의 신규 캐릭터로 추가된다. 뽀드미엘에서는 발렌느(고래), 엘레팡(코끼리), 에핀(고슴도치), 라벤(여우)에 이어 르엘까지 총 5가지의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뽀드미엘에서는 신규 콜라보레이션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31일까지 '르엘'이 포함된 토들러 백팩과 사이드 크로스백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네임텍을 선물로 증정한다.
한편, 뽀드미엘과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진행한 티백(tibeag)은 감성적인 그래픽으로 패션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조은애 디자이너가 설립한 브랜드로 다채로운 색감과 독창적인 패턴을 사용해 20~30대 젊은 여성층으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뽀드미엘의 신규 콜라보레이션 캐릭터 '르엘' 출시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potdemiel.co.kr) 및 공식 판매몰(www.dibamb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