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크루제가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과 함께 '보나쁘띠' 패키지를 선보인다.
프랑스 명품 주방용품 브랜드 르크루제가 설 연휴를 맞아,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서울(이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과 손잡고 '보나쁘띠(Bon appetit!)' 패키지를 선보인다.
2월 5일~14일까지 제공되는 여의도 메리어트 보나쁘띠 패키지는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르크루제의 인기 아이템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설날 온 가족이 둘러 앉아 나눠 먹는 떡국을 더욱 건강하게 끓여낼 수 있는 18㎝ 원형 무쇠 냄비 1개나 열 보유력이 좋아 오랫동안 따끈한 떡국을 즐길 수 있게 하는 스톤웨어 스프볼 세트(2p) 중 하나를 제공받는다. 또한 호텔 내 피트니스와 사우나, 수영장 이용 혜택 및 메리어트 리워즈 멤버들에게만 주어지는 무료 인터넷 이용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친환경 브랜드 올가(ORGA)의 떡국 떡 1팩(4인 기준)도 제공된다.
'보나쁘띠' 패키지의 가격은 수프 볼을 선택 시 1베드룸 아파트먼트는 23만원, 1베드룸 스위트는 25만원이고, 원형 냄비 선택 시 1베드룸 아파트먼트는 35만원, 1베드룸 스위트는 37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기존 르크루제 원형 냄비 18㎝의 가격이 31만8000원이고, 스톤웨어 스프볼 세트(2p)의 가격이 7만8000원인 것을 고려하면 매우 합리적인 비용이다.
르크루제 마케팅팀 관계자는 "메리어트와 2번째로 협업한 이번 보나쁘띠 패키지는 르크루제와 메리어트 호텔 양 브랜드를 변함없이 지지하고 사랑해주신 고객분들이 구정 연휴 더욱 즐거운 마음으로 마련했다"며 "르크루제와 메리어트 호텔은 카테고리는 다르지만 차별화된 콘셉트로 국내 시장에서 성장세를 이어나간다는 점에서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 이번 협업을 통해 양사 간의 시너지 효과가 극대화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패키지 예약 및 문의는 여의도 메리어트 예약팀(02-2090-8025)으로 하거나 공식 홈페이지(www.measeoul.com)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measeoul)을 참조하면 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