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시코시가 마일로픽스 카시트를 CJ몰에서 단독 론칭한다.
네덜란드 유아카시트 맥시코시가 신생아부터 5세까지 사용 가능한 ISOFIX 컨버터블 카시트 마일로픽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마일로픽스는 신생아부터 5세(18㎏)까지 사용 가능한 ISOFIX 컨버터블 카시트다. 전후방 스위칭 시스템이 장착돼 쉽고 빠르게 전후방 회전이 가능해 안전하고 편리한 사용이 가능한 게 특징이다. 또한 100일 전 신생아를 위한 탈부착이 가능한 신생아 전용시트가 포함돼 목과 허리를 효과적으로 지지해주며 헤드레스트에는 강화EPD폼에 메모리폼을 추가로 넣어 더욱 안전하게 머리를 보호할 수 있다. 시야확보를 고려한 하이포지션 시트 베이스를 탑재, 아이의 시야가 확보됨에 따라 카시트 사용 거부감을 최소화 할수록 있도록 하는 등 아이를 중심의 인체공학적 시트로 설계됐다.
이 외에도 ISOFIX와 탑데터가 합쳐진 3단계 ISOFIX시스템으로, 위아래 완벽한 고정이 가능하고 헤드레스트는 성장단계에 맞게 7단계로 높이 조절할 수 있다. 등받이도 상황에 따라 각도를 조절할 수 있어 아이에게 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한다.
맥시코시 카시트 담당자는 "국내 유통되는 대부분의 카시트가 중국 또는 아시아국가에서 생산되는 것과는 달리 맥시코시의 모든 카시트 제품은 유럽에서 생산되고 있다"며 "전세계 유아동용 카시트 시장 최다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는 만큼 그 어떤 브랜드보다 안전한 제품을 만드는데 최대한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마일로픽스는 CJ몰에서 단독으로 출시되며 출시 기념으로 18일부터 일주일간 25%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자 전원에게는 2만5000원 상당의 차량용정리망을 증정하며 CJ몰 프리미엄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에게는 차량용 보호매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