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나의 아기침대 세나가 신규컬러 런칭을 기념해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NUNA)의 명품 아기침대 '세나(Sena)'가 2016년 신규 컬러를 런칭하고 17일까지 롯데닷컴과 에이원 공식쇼핑몰에서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뉴나의 프리미엄 아기침대 세나는 간편하게 접고 펼 수 있는 아기침대로 공간활용을 중요하게 여기는 젊은 엄마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까지 품절이 됐던 아기침대인 뉴나 세나는 이번에 재판매를 시작하면서 신규컬러인 '커피와 베리'컬러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에 롯데닷컴과 자사몰에서 17일까지 최대 30%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더불어 1월 동안 뉴나 제품을 구매한 후 해당 쇼핑몰과 개인 SNS에 포토상품평을 남긴 고객 전원에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이중 우수 후기 3명에게는 신생아용 카시트 '피파'를 선물로 제공한다.(액세서리 제외) 이벤트 참여는 에이원베이비 사이트 상단 포토상품평 응모하기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세나(Sena) 아기침대는 '이지 폴딩시스템'을 적용해 한 손으로 쉽게 접고 펴고 이동할 수 있는 아기침대로 신생아부터 15㎏ 유아가 사용할 수 있다. 유니크한 디자인과 실용적인 기능성을 겸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견고하고 가벼운 알루미늄 프레임이 독특한 지그재그 구조로 접었을 경우 슬림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함께 제공되는 전용 트래블백에 넣어 쉽게 이동할 수 있어 휴대성도 놓다. 패딩 처리된 모서리는 아이 손가락이 끼는 것을 방지했으며, 미끄럼 방지와 풍부한 쿠션처리의 누빔 매트리스패드를 적용해 아이들에게 보다 푹신하고 안전한 잠자리를 제공한다. 실용적인 기능과 함께 네덜란드 감성을 반영한 감각적인 디자인과 컬러감으로 어떤 곳에서도 잘 어울린다. 신생아요람, 아기침대, 놀이공간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이 가능해 여행지에서 부모들에게 보다 편안한 휴식과 여유로움을 제공해준다.
뉴나 마케팅 관계자는 "전문의 등 유아전문가부터 범퍼침대 및 아이와 동반 수면이 아이에게 질식 등 안전사고를 발생할 수 이어 어릴 때부터 아기침대를 사용을 권장하고 있다"며 "특히 세나 아기침대는 손쉽게 접고 펴서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어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아 더욱 인기가 높은 제품이며, 이번 색상 추가로 선택의 폭이 넓어진 만큼 더 큰 인기를 누릴 것"이라고 밝혔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