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치킨이 새로운 수유용품 라인 래치를 출시했다.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대표 윤강림, www.ykbnc.com)의 글로벌 유아용품전문 브랜드 먼치킨 (munchkin)이 새로운 수유용품 라인 래치(Latch)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먼치킨 래치 젖병은 신생아용 118㎖와 236㎖ 두가지 사이즈로 출시 됐다. 공기순환밸브가 별도로 있어 배앓이를 확실히 방지할 수 있는 게 가장 큰 특징이다. 젖병 하단에 부착된 공기 순환 밸브는 배앓이 방지를 위해 밖에서 유입된 공기가 모유나 분유 안으로 들어가는 것을 차단해 준다. 모유수유와 같은 원리로 아기의 입 안쪽까지 자연스럽게 젖꼭지가 늘어나면서 빨면 빨수록 유속이 증가해 자연스러운 수유리듬을 유지해주기 때문에 모유와 분유의 안정적인 혼합수유가 가능하도록 했다. 와이드넥으로 세척 또한 편리하고 환경호르몬 걱정 없는 PP소재로 열탕소독이 가능하다. 젖병 이외에도 2 in 1 실리콘 젖병솔, 노리개젖꼭지, 이유식 실리콘 스파우트컵도 함께 판매한다.
먼치킨에서는 신제품 런칭프로모션으로 신세계몰에서 24일까지 래치 젖병을 경험할 수 있는 래치 체험단을 모집한다. 총 30명을 뽑는 이번 체험단 모집에 래치 젖병 사용 후기 작성 등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게 되며 우수 후기 작성시 3만원 상당 먼치킨 새싹젖병 건조대를 추가로 전달한다. 15일과 16일에는 각각 50명씩 총 100명 한정으로 배송비만 결제하면 젖병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 증정 행사와 런칭기념 래치 세트상품 구매시 최대 4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먼치킨 브랜드는 1991년 미국에서 시작되어 혁신적인 기술과 디자인으로 전세계 가족들의 사랑을 받는 글로벌 유아용품기업으로 이번 래치 브랜드의 경우 먼치킨의 육아 노하우와 기술과 수유분야 전문가들이 모여 공동으로 개발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