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램이 원주시 본사에 상시 할인매장인 팩토리 아울렛을 오픈했다.
건강한 요리의 파트너 네오플램(대표 박창수, neoflam.co.kr)이 원주 본사 내부에 상시 할인 매장인 팩토리 아울렛을 오픈했다.
지난해 1월을 기점으로 본사 및 신공장, 통합물류센터를 원주기업도시로 통합·이전한 네오플램은 1월 본사 내부에 직매장인 팩토리 아울렛을 오픈하며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네오플램 팩토리 아울렛은 네오플램의 대표 제품인 냄비, 프라이팬, 도마를 비롯하여 물병, 밀폐용기 등의 제품들과 함께 웨버, 처칠 등의 직수입 브랜드까지 다양한 제품을 구비했다.
네오플램 박창수 대표는 "본사 이전 이후 네오플램을 위해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는 지역 주민들과 네오플램을 사랑하는 소비자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팩토리 아울렛을 오픈했다"며 "2016년도에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고 매력적인 브랜드로 다가가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 한 해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네오플램 팩토리 아울렛은 오픈을 기념해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을 제공한다. 위치는 네오플램 원주 본사(강원도 원주시 기업도시로1 네오플램 2층)이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토·일요일, 공휴일 휴무)까지이며 매주 수요일은 오후 8시까지 연장영업을 진행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