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하이모, 신년 맞이 ‘해피모(毛)이어 페스티벌’
기사입력| 2016-01-10 11:23:45
가발기업 하이모(대표 홍인표, www.himo.co.kr)이 새해를 맞아 신규고객 대상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해피모(毛)이어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하이모 '해피모(毛)이어 페스티벌'은 1월 2일부터 2월 6일까지 총 한 달 간 진행되며 맞춤가발을 구매하는 신규고객들에게 총 다섯 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새로운 한 해를 맞아 신년 계획 1순위로 다이어트가 오르는 등 외모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탈모 인구 또한 매년 증가 하고 있는 추세다. 이런 트렌드를 반영, 하이모는 고객들이 하이모의 다양한 가발 제품으로 잃어버린 자신감을 찾고, 더욱 기쁘고 풍성한 신년을 맞으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먼저, 2016년 붉은 원숭이 새해를 맞아 56년 병신년 생 고객들이 가발을 구입할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이외 44년, 56년, 68년, 80년, 92년생등 원숭이띠 고객들에게는 25%의 할인 찬스가 주어진다. 띠 동갑의 부자가 함께 가발을 구입하거나 타사 제품을 착용하던 고객이 하이모 제품을 구매할 경우에도 30%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이름에 병, 신, 원 등 병신년 새해와 관계된 글자(字)가 있는 고객이 가발을 구입할 시 25% 깜짝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뿐만 아니라 2개 이상 가발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방 프리미엄 샴푸 모락모락'도 제공한다. '한방 프리미엄 샴푸 모락모락'은 살리실산, 아연피리치온액, D-판테놀을 함유하여 탈모방지 및 양모에 도움을 주는 의약외품 샴푸로 단오수, 작약,.상백피 등 한방성분이 함유되어 두피와 모발에 보습효과가 있는 샴푸이다.
하이모 관계자는 "사람의 인상에 있어 헤어스타일은 가장 눈에 띄는 변화로, 외모에 생기를 불어 넣어주며 사라진 자신감도 되찾아준다"며, "하이모 해피모이어 페스티벌로 2016년 새해, 그 어느 때보다도 새롭고 활기 넘치는 한 해를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