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딸라가 복이 가득한 새해를 기원하는 '따이가 복 기프트 세트'를 출시했다.
스칸디나비안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딸라가 복이 가득한 한 해를 기원하며 '따이가(Taika) 복(福) 기프트 세트'를 선보인다.
핀란드어로 '마법'을 뜻하는 '따이가' 컬렉션은 유명 글로벌 브랜드 제품을 디자인한 핀란드 출신 스타 디자이너 글라우스 하아파니에미가 일러스트레이션을 담당했다. 숲과 부엉이, 여우 등 핀란드의 자연을 동화적 감성으로 표현한 화려한 일러스트레이션과 강렬한 색상의 조화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딸라 '따이가 복 기프트 세트'는 따이가 틴 박스와 티타월, 그릇 등 다양하게 꾸린 세가지 타입으로 출시된다. 낱개로 구매할 때 보다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어 선물용으로도 좋다. 또한 이딸라는 새해를 기념해 이딸라 멤버십 가입 고객에 한해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제품을 구매하면 '2016년 따이가 다이어리'를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정 수량으로 사은품 소진 시 마감된다.
한편, 1881년 핀란드에서 탄생한 이딸라는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 장인정신, 실용성을 바탕으로 스칸디나비안 디자인의 정수를 보여주고 있는 이딸라는 국내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를 비롯해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잠실점, 광복점, 일산점, 대구점, 롯데 동부산몰, 천안 갤러리아 센터시티점, 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현대백화점 대구점, AK플라자백화점 분당점 등 총 11개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문의 02-749-2002)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