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성산업이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오픈했다.
유아용 카시트 전문기업 ㈜순성산업(대표 이덕삼, www.soonsung.com)이 4일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soonsung99)을 오픈한다.
순성 인스타그램은 순성 카시트 제품 정보를 제공하고, 유저 참여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목적으로 개설됐다.
순성산업은 인스타그램 오픈을 기념한 특별 이벤트도 마련됐다. 참여방법은 순성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뒤 지정 해시태그(#순성카시트, #순성카시트0104)와 함께 인증샷(캡쳐)을 올리고 해당 게시물에 댓글과 함께 친구 태깅을 하면 완료된다. 동일한 방법으로 인증샷(캡쳐) 대신 리그램을 통한 참여도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자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편의점 스타벅스 커피라떼를 증정한다. 참여기간은 4일부터 17일까지며, 당첨자는 21일 순성 공식 페이스북에서 발표한다.
순성산업 관계자는 "순성 카시트 공식 인스타그램 오픈은 최근 유저가 급증하고 있는 SNS 플랫폼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고객에게 좀 더 가깝게 다가가고자 하는 취지"라며 "순성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통해 순성 카시트에 대한 풍성한 정보를 나눌 수 있는 장이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순성은 인스타그램 외에도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유튜브 등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고객과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오고 있다.
한편, 순성산업은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자체 안전 연구소를 설립, 철저한 안전성 테스트를 통해 제품을 출시하며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그 안전성을 인정 받고 있다. 지난 2011년 KBS 소비자고발 프로그램에서 카시트 안전성 1위를 차지하는 등 국내 순수 기술 및 자체 생산으로 소비자들의 높은 신뢰를 이어오고 있다. 순성산업의 카시트 전 제품은 국내 기준과 유럽 기준(ECE R44/ 04)의 엄격한 테스트를 거쳐 생산 및 판매되고 있다. 최근에는 중국의 안전 기준(CCC)을 통과해 순성의 안전 철학을 다시 한번 공고히 하며 카시트 업계에서 주목 받고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