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택스가 아동용 카시트 파크웨이 SGL 메도우를 출시했다.
글로벌 유아 안전 카시트 전문 브랜드 브라이택스가 36개월(15㎏)부터 약 12세(36㎏)까지 사용 가능한 아동용 카시트 파크웨이SGL 메도우를 국내 출시했다.
파크웨이SGL 메도우는 산뜻한 그린 컬러로 기존의 핑크, 팬텀, 스페이드 컬러와 함께 선보여 소비자들의 제품 선택의 폭을 한층 넓혔다. 파크웨이SGL은 미국 최고 권위의 환경기관인 에콜로지 센터에서 인체유해성 테스트 최우수 평가를 받은 제품이다. 아이의 성장발달에 치명적인 100개 이상의 화학물질을 사전에 차단하며 무독성, 난연성, 마찰화상방지 시트 소재를 적용해 안전성을 강화했다.
이 외에도 측면 충돌 시 아이의 머리에 전해지는 사고 충격을 2단계로 흡수하는 TSIP(True Side Impact Protection) 시스템을 탑재했으며 흔들림 없는 카시트 장착을 위한 내장형 아이소픽스 시스템, 충격에너지 흡수와 분산에 최적화된 세이프셀 시스템을 적용하는 등 아이의 안전에 만전을 기하는 맞춤 설계 방식으로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한편, 이번에 출시된 파크웨이SGL 메도우는 롯데백화점 코지가든, 직영 하이베베 매장 및 주요 로드샵과 롯데아이몰, 롯데닷컴, GS샵, AK몰, CJ몰, H몰, 세피앙몰 등 주요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