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츄즈가 백화점 슈즈 전문샵 트래드후스 9개점에 입점한다.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의 언발란스 미국 키즈 라이프스타일 슈즈브랜드 츄즈(CHOOZE)가 백화점 내 슈즈 전문 편집숍인 트래드후스 9개점에 입점했다.
슈즈 전문 편집숍 트래드후스에서 만나볼 수 있는 츄즈 상품들은 총 19종의 언발란스 디자인 신발과 가방으로 아이들의 감성 발달에 도움을 주는 제품들이다. 특히 이번에 신규 오픈 매장에 소개되는 츄즈의 새봄 맞이 신상품은 'GET CREATIVE WITH CHOOZE'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춰 자녀의 창의력과 감성발달을 극대화하는 제품으로 구성된다.
추천 스타일로는 러블리한 분위기의 여아 메리제인슈즈 점프 블룸, 산뜻하고 발랄한 느낌의 키즈 스니커즈 무브 빔, 그리고 발목 앞 부분을 푹신한 소재로 덮어주어 간절기 활용성이 높은 베스트 아이템 키즈 하이탑슈즈 스파크 컨피던스도 선보인다.
지난해 2월 국내 론칭이후 섀르반 매장과 제로투세븐닷컴 등 온라인쇼핑몰을 중심으로 유통되었던 츄즈는 현재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 인천점, 경기점, 강남점, 센텀시티점 5곳과 현대백화점 목동점, 킨텍스점, 압구정점, 부산점, 4곳의 편집숍 입점을 시작으로 매장을 전개 중이다.
츄즈 관계자는 "신상품 출시 초반임에도 불구하고, 진열매장에서 츄즈의 독특한 색감을 실제로 접한 소비자들의 반응이 매우 뜨겁다"며 "백화점 매장을 비롯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향후 오프라인 매장도 꾸준히 늘려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츄즈는 좌우가 다른 언발란스 디자인으로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유니크한 컨셉이 특징이다. 헐리우드 톱스타 브래드 피트와 안젤리나 졸리 부부의 자녀 샤일로, 할리베리 자녀가 착용해 해외에서는 '셀럽키즈 패션'으로 인기가 높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