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롱기가 브론즈 칼라의 프리미엄 컬렉션 '디스틴타 스타일 쿠퍼'를 출시한다.
이탈리아 주방가전 브랜드 드롱기(DeLonghi)가 스타일리시한 주방을 완성하는 브론즈 칼라의 프리미엄 컬렉션 '디스틴타(Distinta) 스타일 쿠퍼(Style Copper)'를 새롭게 선보인다.
디스틴타 컬렉션은 '크롬도금' 처리한 무광 메탈 소재의 제품 바디와 유려한 곡선이 돋보이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기존 주방가전에서 흔히 볼 수 없던 브론즈 컬러로 프리미엄한 무드의 주방을 완성시켜준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주방 어디에나 비치할 수 있어 스타일리시한 주방가전을 찾는 신혼부부를 비롯한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주방으로 꾸미고 싶은 누구에게나 만족감을 주는 컬렉션이다.
바쁜 일상 속 아침식사는 간단하게 토스트로 챙겨먹거나 집에서 커피와 함께 브런치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디스틴타 컬렉션은 토스트기, 전기주전자, 커피메이커로 라인업을 갖춰 더욱 실용적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토스트기는 버튼만 누르면 간단하게 빵의 재가열과 해동을 할 수 있으며, 두꺼운 베이글까지 구울 수 있다. 굽기를 6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고, 분리 가능한 빵 부스러기 받침대로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전기주전자는 물이 끓기 시작할 때, 본체가 받침대에서 분리될 때, 제품이 과열되었을 때의 세가지 상황에 맞춰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된다. 또한 석회질 제거 필터를 장착해 안전성을 높였다. 커피메이커는 실용적인 10잔 용량으로, 분리형 영구 필터를 내장하여 세척이 간편하다. 커피 향을 더욱 진하게 추출할 수 있는 '아로마' 기능 버튼으로 깊은 풍미의 커피를 즐길 수 있고, 커피 추출 후 40분이 지나면 전원이 차단되어 더욱 경제적이고 안전하다.
드롱기 마케팅 담당자는 "디스틴타 컬렉션은 기존의 드롱기 아이코나 컬렉션(Icona Collection)과 같이 고품격 주방 문화를 선도하는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쉬한 한국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또한 혼수 가전 아이템으로도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한편, 신제품 디스틴타 컬렉션은 지난 10월 강남 지역에 오픈한 드롱기의 컨셉 스토어와 주요 백화점(롯데, 현대, 신세계, 갤러리아)에서 만날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