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전자가 쿠쿠와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김치 담그기 행사'를 진행했다.
종합건강생활가전 브랜드 쿠쿠전자(대표 구본학, www.cuckoo.co.kr)가 지난 19일 부산 남구 문현동에 위치한 아시아공동체학교에서 '쿠쿠와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김치 담그기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복한 겨울나기 김장김치 나눔 행사는 쿠쿠전자가 소외된 이웃에게 따스한 온정을 전하고 지역사회 주민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준비한 '쿠쿠와 함께하는 행복한 겨울나기' 사랑나눔캠페인의 일환이다. 이날 쿠쿠전자 직원 20여명과 다문화청소년 10여명은 정성스럽게 직접 담근 김장김치 300포기를 인근 지역 내 거동이 불편한 독거노인들과 소외계층 주민 150가구에 전달했다.
쿠쿠사회복지재단 관계자는 "이번 '쿠쿠와 함께하는 행복한 겨울나기'행사는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연말연시를 맞을 수 있도록 김장김치 나눔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을 돌아보며 경제적 가치와 함께 사회적 가치도 높이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쿠쿠전자는 지난 2007년 최고의 품질로 사회에 봉사한다는 기업철학을 바탕으로, 모두가 함께 행복한 사회를 목표로 소외계층의 복지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쿠쿠사회복재단'을 설립했다. 고객의 신뢰와 사랑에 보답하고자 '쿠쿠사랑 나눔 캠페인', '쿠쿠 레인보우 - 다문화 가정 교육지원사업', '복지시설 물품지원사업' 등 꾸준한 사회공헌활동과 체계적인 사회복지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