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크루제가 공차와 함께 2번째 콜라보 '공차&르크루제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프랑스 명품 주방용품 브랜드 '르크루제'가 차 전문 프랜차이즈 '공차코리아'와 연말을 맞아 두번째 협업 '공차&르크루제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공차&르크루제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은 리치 티라떼 3종(▲블랙 밀크 티라떼 ▲토피 넛 티라떼 ▲초콜릿 티라떼) 및 리얼 후르츠티 2종(▲허니 레몬티 ▲허니 자몽티) 등 공차 HOT 신메뉴 5종 중에서 원하는 음료 2가지와 르크루제 350㎖ 한정판 머그 1개를 1만9800원에 판매하는 특별 패키지다.
지난 11월 르크루제 콜라보레이션 1탄에서 진행한 '리치 티라떼 리미티드 에디션'과 동일하게 공차 신메뉴 2종을 제외한 르크루제 머그 단일 제품가로는 70% 이상의 높은 할인율이 적용됐다다. 더불어 전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한정판 르크루제 350㎖ 머그 컬러를 새롭게 추가했다.
이번에 새로 공개된 '후르츠 코랄' 350㎖ 머그는 홀리데이 스페셜 에디션을 통해 공차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후르츠 코랄'은 공차 리얼 후르츠티 2종에 함유된 레몬과 자몽의 상큼하고 달콤한 향미를 화사한 코랄빛에 담아 러블리하고 로맨틱한 연말 분위기를 완성했다. '리치 그레이'는 공차 리치 티라떼 3종의 풍성한 우유 거품이 번지는 듯한 모습을 고급스럽고 신비로운 그라데이션 효과로 구현해 프리미엄과 전통성을 동시에 강조했다.
르크루제 관계자는 "공차와의 컬래버레이션 2탄으로 공개된 이번 르크루제-공차 스페셜 에디션 판매는 연말 선물을 고민하는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48시간 만에 완판되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1차 리치 그레이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에 이어, 이번에는 후르츠 코랄 컬러를 추가 구성해 보다 많은 분들에게 품격 있는 연말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공차&르크루제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은 오는 23일부터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제품 상세정보 및 구매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공차 공식 홈페이지(www.gong-cha.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