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커피머신 드롱기가 경품 추첨 행사를 진행했다.
에스프레소 머신 분야의 글로벌 판매 1위 이탈리아 브랜드 드롱기(Delonghi)가 지난 17일 서울 강남의 드롱기 컨셉 스토어에서 전자동 커피머신 경품 공개 추첨 행사를 진행했다.
지난 10월 15일부터 12월 14일까지 2개월 간 드롱기 전자동 커피머신 경품 이벤트가 열렸다. 당첨자 선정을 위한 이번 추첨 행사는 드롱기 그룹의 임직원을 비롯한 많은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드롱기 대표이사가 직접 추첨하는 공개 추첨 방식으로 진행됐다.
1등 당첨자에게는 에스프레소의 본고장 이탈리아를 직접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문화 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4박6일 일정의 이탈리아 커플 여행권을 증정했다. 2등에 당첨된 5인에게는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내에 위치한 고급 이탈리아 레스토랑 '페스타 비스트로 앤 바' 커플식사권을 증정했고, 3등에 당첨된 20명에게는 이탈리아의 감성을 담은 드롱기의 베스트 제품인 드롱기 아이코나 빈티지 라인의 토스터를 전달했다.
드롱기 마케팅 관계자는 "지난 2개월간 드롱기 전자동 커피머신 경품 이벤트에 많은 사랑과 관심을 보내준 국내 소비자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뛰어난 기술력의 드롱기 제품을 선보여 에스프레소 머신 분야의 글로벌 판매 1위 브랜드로의 이미지를 더욱 확고히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드롱기는 지난 달 강남에 컨셉 스토어를 오픈하여 방문한 모든 사람들이 제품을 직접 작동해보거나 원하는 커피메뉴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앞으로도 국내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다양하게 전개할 예정이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