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구스가 현대백화점과 함께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리미엄 구스다운 베딩브랜드 크라운구스가 현대백화점과 함께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크라운구스 크리스마스 행사는 온·오프라인을 통해 동시 진행된다.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현대백화점 목동점 행사를 시작으로 2016년 1월엔 무역센터점과 판교점 등 현대백호점 주요 점들에서 열린다. 온라인 프로모션은 크라운구스 자사몰(http://crowngoose.com/)과 굿바이셀리(http://www.goodbuyselly.com)에서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에 일정금액 이상 구매고객 선착순 120명에게 크리스마스 한정판 크라운구스 니트거위털 니트쿠션을 제공한다.
크라운구스는 현대백화점과 지난달 프로모션을 진행한 바 있으며 준비된 수량이 완판됐다. 백화점을 찾은 고객들이 아쉬운 발걸음을 돌리기도 했다. 온라인에서 인기를 끌던 크라운구스가 오프라인에서도 크게 인기를 끌자, 백화점 및 업계 관계자들을 모두 놀라게 했다.
크라운구스는 2015년 F/W 신상품으로 875 필파워 폴란드산 최고급 스펙 구스이불과 덴마크산 프리미엄 구스이불을 성공적으로 론칭했다. 크라운구스 오브 덴마크는 일명 덴마크구스라고 불리며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유럽산 9:1 제품들에 비해 품질은 향상시키고 가격은 더욱 합리적으로 선보인 제품이다. 겨울 이불을 찾는 고객들 사이에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크라운구스 오브 덴마크의 제조사 다이콘은 링스테드던, 잉그모던, 데니카, 시리우스등의 고급 구스이불류를 60년간 제조 유통해온 덴마크 소재의 유명 제조사로, 덴마크와 스웨덴 왕실에도 다운침구류를 납품하고 있다.
크라운구스 관계자는 "크라운구스 오브 덴마크는 다이콘의 기술력이 반영된만큼 고객들의 사용 만족도는 기존 최상급 프리미엄 유럽제품들과 견주어 손색이 없다"고 밝혔다.
크라운구스의 베스트셀링 아이템 중 하나인 이중구조 구스토퍼는 몸이 닿는 부분은 솜털로 충전해, 기존 깃털 100% 패더배드와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제품이다. 호텔 이불을 찾는 고객들에게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크라운구스는 전세계 상류층이 사용중인 최고급 구스이불을 지향하는 브랜드로서 최고급 원자재를 사용해 세계적인 제작사들과의 협업으로 생산, 유통중이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