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 셀렉샵 토박스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키즈 방한부츠를 할인 판매한다.
프리미엄 키즈 셀렉샵 토박스(TOEBOX)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키즈 방한부츠를 20-30% 깜짝 세일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세일에 참여하는 브랜드는 오스트레일리아의 양털부츠 브랜드 이뮤(EMU)와 이탈리아의 문부츠(MOON BOOT), 조그독(JOGDOG) 등으로 2015년 겨울 신상 아이템이다.
먼저 입체적인 캐릭터 디자인에 컬러풀한 색감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이뮤(EMU)는 2015년 겨울 방한부츠를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탈리아 특유의 트렌디한 디자인과 감각이 돋보이는 문부츠(MOON BOOT)와 조그독(JOG DOG)은 전 품목을 30% 할인가격에 선보여, 스키장과 눈썰매장을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좋은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듯 하다.
토박스의 세일 행사는 시즌 종료 시까지 토박스 공식 온라인몰(www.toebox.co.kr)과 롯데백화점 본점, 부산 서면점, 롯데월드몰점 등 전국 29개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방한 부츠 외에도 씨엔타, 미니멜리사 등 다양한 키즈 슈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70-7799-8485)로 문의하면 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