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페가 22일 삼성동 코엑스 그랜드컨퍼런스룸에서 연말 마이 '아듀 베페 2015'를 개최한다.
올바른 임신 출산 육아 문화를 만드는 기업 ㈜베페(대표 이근표, www.befe.co.kr)는 오는 22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그랜드컨퍼런스룸(401호)에서 연말 맞이 '아듀 베페 2015'를 개최한다.
아듀 베페는 베페에서 해마다 진행해 온 송년 축제로, 올해 아듀 베페에서는 감성적인 멜로디를 통해 아이와 교감할 수 있는 '오디에이션 음악강좌'를 마련했다. 당일 오전 11시에는 임산부 400명에게 오디에이션 감성태교 예비맘클래스를 진행하며, 오후 3시에는 육아맘 300명을 대상으로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오디에이션 음악교실 육아클래스를 열 계획이다.
아듀 베페 2015 참가자 전원에게는 베페몰 포인트(2000원)와 알집매트 기저귀 가방, 밤부베베 순한대나무 손수건, 파스텔스튜디오 촬영상품권과 손수건, 로고나 샘플 파우치, 내이브로 인절미 쌀과자, 한솔교육 핀덴베베 놀이세트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마이크라라이트 슈퍼라이트(1명), 잉글레시나 트립(1명), 페도라 C1(1명) 등 인기 육아용품도 증정한다. 17일까지 베페 홈페이지(www.befe.co.kr)에서 참가 신청 접수를 받으며, 최종 참가자 발표는 12월 18일 문자로 개별 공지한다.
아듀 베페 행사장 로비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베페 베이비페어의 인기 브랜드를 만날 수 있다. 보그스, 알집매트, 동양생명, 센티폴리아, 베이비파스텔, 뻬그뻬레고 등이 참여해 브랜드 상품 50% 할인행사 및 상담·예약 고객 대상 20% 특별할인 등 다양한 현장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행사 당일 선착순 이벤트도 진행된다. 모바일 베페 앱을 통해 아듀 베페 선물쿠폰을 다운로드하면 오전 10시와 오후 2시 두 차례에 걸쳐 선착순 500명(총1000명)에게 마더플레이스 맘스보틀을 증정한다.
베페 이근표 대표는 "한 해 동안 베페에 보내주신 베페맘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아듀 베페를 통해 유익한 강좌와 푸짐한 혜택을 모두 누리며 따뜻한 연말을 맞이하길 바란다"며 "2016년에도 베페는 예비부모와 육아부모에게 유용한 육아정보를 제공하고 올바른 육아문화를 만드는 데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온라인에서도 아듀 베페 이벤트가 절찬리에 진행 중이다. 베페 홈페이지에서는 크리스마스트리 장식을 클릭하면 경품을 증정하는 '베페 산타, 선물을 부탁해!'와 아듀 베페 2015 이벤트 소식을 SNS로 스크랩하는 'SNS 소식공유'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온라인 아듀 베페 이벤트는 오는 31일(목)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016년 1월 7일과 8일에 베페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