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파웨어 브랜즈가 '보온 티 텀블러' 2종을 한정 출시했다.
글로벌 생활용품 브랜드 타파웨어 브랜즈(www.tupperwarebrands.co.kr)가 '보온 티 텀블러' 2종을 12월 한정으로 출시했다.
'보온 티 텀블러'는 따뜻한 음료를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휴대용 보온 텀블러다. 이 제품은 이중으로 제작돼 내부와 외부 사이의 진공막이 두터워 단열효과를 극대화했다. 6시간 이상 온도 유지가 가능하다. 음료를 마시는 입구는 열전도가 되지 않도록 플라스틱 링으로 제작해 따뜻한 음료도 바로 입을 대고 마실 수 있어 편리하다. 타파웨어만의 강력한 밀폐력으로 들고 다니거나 가방에 넣고 다녀도 음료가 샐 염려가 없어 휴대하기 좋다.
큰 특징은 '거름망'으로 오랜 시간 우려 먹거나 짧은 시간 우려 먹는 차의 종류에 따라 이를 조절해 활용할 수 있다. 오랜 시간 우려야 하는 대추차, 생강차, 모과차 등을 마실 때에는 내용물과 따뜻한 물을 보온병에 넣은 뒤 차를 우려주면 된다. 음료를 마실 때 내용물이 거름망에 걸러지기 때문에 편하게 마실 수 있다. 짧은 시간 동안 우려야 하는 홍차, 보이차 등은 거름망 위에 넣고 물을 부으면 된다. 차가 우려진 후 거름망을 빼고 마시면 편리하다.
타파웨어 '보온 티 텀블러'는 12월 한달 동안 전국 타파웨어 대리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제품 출시를 기념해 한 달 간 레드와 그레이 두 가지 컬러를 함께 구매하면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제품 문의는 타파웨어 브랜즈 홈페이지 (www.tupperwarebrands.co.kr) 또는 고객 상담실(080-023-8811)로 하면 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