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의 케라시스다 '프로폴리스 샤인 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
생활뷰티기업 애경(대표이사 고광현)의 프리미엄 헤어클리닉 브랜드 '케라시스'가 건강하고 광채 나는 머릿결을 위한 '프로폴리스 샤인 트리트먼트'(Propolis Shine Treatment)를 출시했다.
케라시스 프로폴리스 샤인 트리트먼트는 최근 트리트먼트의 사용량 증가와 대용량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업계에서는 이례적으로 1000㎖ 대용량으로 출시했다. 기존 트리트먼트와 차별화된 펌핑타입 용기로 사용의 편리성을 높였다.
케라시스 프로폴리스 샤인 트리트먼트는 일명 '꿀광택' 트리트먼트로 손상된 모발에 유,수분 보습막을 형성해 윤기를 부여하고 광채 나는 머릿결로 가꿔준다. 특히 천연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프로폴리스를 함유한 처방으로 도시오염, 잦은 스타일링 등으로 인해 손상된 모발을 건강한 머릿결로 케어해준다.
프로폴리스는 꿀벌이 벌집 내부를 외부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나무와 식물, 꽃 등에서 수지를 채취해 자신의 타액과 함께 만들어내는 천연물질이다. 또한 아미노산, 비타민 성분이 풍부한 스위스 고산지대의 청정 허브추출물을 함유해 모발을 촉촉하고 건강하게 유지해준다.
케라시스 프로폴리스 샤인 트리트먼트는 1회 사용을 기준으로 모발의 부드러움을 26.8%, 윤기와 광택을 50.8% 개선해준다. P&K피부임상연구센터 모발트레스 평가를 통해 인증 받았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