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띠엘인이 '2015년 고객 감사 패밀리 세일'을 시작한다.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쁘띠엘린(대표 이남진, www.petitelin.com)이 1일부터 6일까지 '2015년 고객 감사 패밀리 세일'에 돌입한다.
쁘띠엘린의 대표 브랜드 △킨더스펠 △엘리펀트이어스 △에티튜드 △밀로앤개비 △와우컵 △릴헤븐 등 총 10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침구, 의류, 외출용품, 위생용품과 같은 육아 필수품을 판매한다.
이번 패밀리 세일은 쁘띠엘린의 공식 쇼핑몰 쁘띠엘린 스토어(www.petitelinstore.com)와 모바일 앱(APP)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모바일 앱을 이용하면 겨울 텐셀 이불, 스카프빕(턱받이), 스킨케어 등 일부 인기 상품을 50~70% 할인가로 만날 수 있다. 앱에서만 진행되는 단독 특가 판매 상품으로, 앱을 처음 설치한 고객에게 발급되는 5000원 할인쿠폰과 함께 더욱더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쁘띠엘린 심석영 마케팅 본부장은 "지난 2015년은 모바일 앱(APP) 론칭, 쁘띠엘린 오프라인 매장 오픈 등 온·오프라인 사업을 확장하는 한 해였다"며 "쁘띠엘린에 대한 고객의 사랑과 관심 덕분에 이룰 수 있었던 결과로, 이에 보답하고자 2015년을 마무리하는 마지막 패밀리 세일을 마련했다. 행사 기간 동안 많은 분들이 좋은 제품을 보다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