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자연을 담은 스킨케어브랜드 인핸스가 롯데백화점 영플라자에 '럭키드로우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배우 이선호가 럭키드로우 팝업스토어에 방문해, 이벤트를 참여했다.
제주 자연 그대로의 순수함을 담은 내추럴 토탈스킨케어브랜드 '인핸스'가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의 롯데 영플라자 1층에 'K-BEAUTY SPECIAL'을 주제로 한 '럭키드로우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인핸스의 팝업스토어는 온라인, 면세점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입소문 난 제품들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행운을 가져간다(LUCKY DRAW)'는 컨셉의 '럭키드로우 팝업 스토어'로 럭키 이벤트와 제품을 럭키한 가격에 가져갈 수 있는 신개념 Beauty Shop이다.
이번 '럭키드로우 팝업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인핸스'는 천혜의 자연을 가진 제주 자연 그대로의 순수함을 담아 고객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고 실천하는 차별화된 내추럴 토탈스킨케어 브랜드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콧망울과 턱 아랫부분까지 완벽하게 커버해주는 3D 마스크팩 3종이다. 수분&진정 타입의 '인핸스 제주 마린 허니 3D 마스크 시트', 영양&주름 타입의 '인핸스 제주 마유 허니 3D 마스크 시트', 미백&활력 타입의 '인핸스 제주 유채 허니 3D 마스크 시트' 등 이다.
이 외에도 '럭키드로우 팝업스토어'에 방문하면 SNS에서 입소문을 통해 화제를 모은 '파파레시피 봄비마스크', '페이스진 사우나마스크' 등과 일명 여배우 왕면봉으로 알려진 '레머지 3스텝 홈필링키트'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팝업스토어에서 마스크팩을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 한해 주사위 게임을 통한 차등 선물 증정하고, 1일 선착순 100명에 한하여 구매금액보다 최대 5배 금액 만큼의 제품이 들어있는 럭키백을 판매할 예정이다. 마스크팩 10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무료 피부 수분 측정을 통한 맞춤 마스크팩을 추천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롯데 영플라자 명동본점에서 열리는 '럭키드로우 팝업스토어'엔 지난달 29일에 배우 이선호가 럭키드로우 팝업스토어에 직접 방문해 마스크팩 제품 체험 및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참여했다.
한편, 인핸스는 1월부터 국내 유명 드럭스토어에 런칭해 판매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