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판타지가 3D영화 '태양의 서커스:월드어웨이' VIP 시사회 협찬사로 참여한다.
퍼퓸 바디케어 브랜드 바디판타지가 세계 최초의 공연 예술 '태양의 서커스'를 세계 최초로 3D 영화로 제작한 '태양의 서커스:월드어웨이' VIP 시사회 협찬사로 참여한다.
'태양의 서커스 : 월드어웨이'는 1월 메가박스에서 단독 개봉하는 영화로, 3D 영화의 대부인 '아바타'의 제임스 카메론 감독이 제작을 맡고, '슈렉'과 '나니아 연대기'의 앤드류 아담슨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맡은 작품이다. '태양의 서커스:월드어웨이'는 서커스를 예술로 승화시켰다는 평을 받는 공연 '태양의 서커스' 중 7개의 공연을 스크린으로 옮긴 영화로 그동안 관람석에서 2D버전으로만 볼 수 있던 태양의 서커스에 새로운 테크놀로지와 아름다운 러브스토리를 접목시켜 새롭고 환상적인 영화로 재탄생시켰다.
바디판타지는 이 영화의 VIP 시사회에 겨울철 사용하기 좋은 '핑크스윗피 핸드&네일 크림'을 협찬한다. '핑크스윗피 핸드&네일 크림'은 핑크빛 플로럴한 꽃향기에 스파클링 프룻향이 어우러져 러블리하고 여성스러운 향을 전해주는 제품이다.
한편, '태양의 서커스' VIP 시사회는 4일 오후 7시 30분부터 메가박스 센트럴점에서 진행된다. VIP 시사회에 방문한 관객들에게 바디판타지 핑크스윗피 핸드&네일크림을 선물로 증정 할 계획이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